본문 바로가기

Travel

[베트남여행] 다낭숙소 : 민토안사피오션호텔

5박6일 여행의 마지막숙소! 민토아사피오션호텔!

미케비치앞에 위치한 호텔로 선택했다.

먼저 묵었던 숙소들은 낯선 호텔느낌이였다면,

이 호텔은 내가 알던 익숙한 느낌의 호텔이였다ㅎㅎ

엄청넓은침대사이즈 너무좋구요!!!

침대도 보송보송 포근하니 굿굿! 

여행이 끝날쯤되니 피로감도 쌓이고 힘들었는데 푹쉴수있을것같다.

 

미케비치 오션뷰 좀 보세요!!!!

침대옆에는 미케비치 오션뷰가!!!! 날씨도 좋고 뷰도 너무 이뻤다ㅎㅎ

아침에 눈뜨고 일어나면 바로앞에 넓은바다가 펼쳐질 생각하니 행복했다.

창문바로앞에 의자가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뷰감상도 가능!

창의 오른쪽엔 테이블과 거울이있다!

아침마다 나의 꾸밈을 책임졌던 공간이다ㅎㅎ

숙소에 이런공간은 꼭 있어야한다고생각한다!

일본갔을때 이런곳이 잘없어서 너무 불편했던 기억이있다ㅠㅠ

테이블이 벽한쪽에 길게 뻗어져있어서 간단한 소지품을 올려두기도 좋았다.

중간에 작은소파가 있어서 신발을 갈아신거나 양말신을때 올려두기좋았음ㅎㅎ

화장실바로 맞은편에는 옷걸이와 수납장이있고

머리감고 헤어드라이기 찾느라 한참 헤맸는데 여기 숨어있었다..ㅎㅎ

그리고 누군가 두고간건지 아님 원래 구비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산도 있었다ㅎㅎㅎㅎㅎㅎ

바로옆에 전신거울도 있어서 외출전 상태체크 굿굿!!

샤워실이 분리되어있어서 바닥에 물이 젖지않아서 너무 좋았다!

불필요하게 너무 넓지도 않고 딱 한사람이 들어가서 씻을 수 있는 공간이다ㅎㅎ

샤워실바로옆에 세면대가있고 그 옆에 욕조가 위치해있다.

세면대 아래쪽에 수건들이 놓여져있고, 먼지가 없어서 너무좋았다...ㅎㅎ

세면대옆에 조그만 상자를 열어보면 다양한 어메니티가 들어있고,

let's save the world together 라고 적혀있는 문구보고 기분좋아짐ㅠㅠ

낭비하지말고 꼭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

욕조옆에 있는 블라인드를 올리면!!

창밖에 미케비치를 보면서 반신욕을 할 수 있다!!!

시간적 여유만 있었더라면 해보고싶었는데 못하고가서 너무 아쉽ㅠㅠ

방구경하고 루프탑에 수영장이 있다고해서 옷갈아입고 올라갔는데,

너어무 추워서 수영포기....ㅎㅎㅎㅎㅎ

바람이 너무 쎄게불고 물도 너무 차가워서 도저히 물놀이를 할 수 없었다..

쫌더 날씨가 따듯할 때 왔으면 미케비치보면서 수영할 수 있었을텐데ㅠㅠ

아쉬움 가득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고고!

동생이 여기 조식이 맛있다고 예약을 했다는데 진짜 맛있었다!

이제까지 베트남여행에서 먹었던 조식중 가장 맛있었던 식사다ㅎㅎ

처음엔 쌀국수가 안보여서 실망할 뻔 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있었음ㅎㅎㅎㅎ

호텔조식에서도 쌀국수 먹어줘야쥬!!!!

 

포스팅하다보니 또가고싶다..베트남....

마지막호텔 민토안호텔도 너무 좋았고 아쉬움가득했지만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미케비치와도 가깝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해서

다음에 또 베트남오게되면 다시오고싶은 호텔이다!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여행] 호이안숙소 : T&T village  (0) 2023.03.28
[베트남여행] 다낭숙소 : 윙크호텔  (0) 2023.03.23